뉴토끼 OPTIONS

뉴토끼 Options

뉴토끼 Options

Blog Article

더 읽기 평범한 고등학생 스도우 카나메는 어느 날 친구로부터 다윈즈 게임 이라는 앱 초대를 받는다. 그 게임은 각 플레이어에게 제각각 주어진 초능력(작중에서는 '시길'이라고 부르며, 이 이름에는 숨겨진 이유가 있을 것으로 보인다)으로 서로 싸우는 것을 강요하는 능력자들의 배틀 게임이었다.

또한 완결 작품만 필터링 할 수 있는 기능도 있으니 웹툰을 정주행 할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 속도가 상당히 빨라서 이미지 로딩 또한 빠르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일본 만화책 작품도 볼 수 있습니다. 전권 무료만화를 읽으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 광고가 적게 붙어 있어 웹서핑 속도가 빠르며 이미지 로딩이 빨라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체인을 사용하는 미소녀 카리노 슈카를 비롯해 여러 동료들을 만든 카나메는 초능력을 사용하여 세력을 넓히는 왕이 이끄는 그룹 에이스 와 대립 관계가 된다.

웹툰과 단행본 만화를 동시에 서비스하는 사이트로 요일별 연재와 완결로 나뉘어 있어 완결 웹툰을 보기 편 분류되어 있으며 인기 웹툰, 최신 업데이트, 장르별로 분류해서 웹툰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접속 속도가 빠른 편이고 주소가 잘 유지가 되는 사이트 중 하나 입니다. 가입을 하지 않아서 모르겠지만 로그인 하지 않은 경우에는 북마크는 제공하지 않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또는 레진코믹스의 승인없이 웹툰의 일부 또는 전체를 복사하여 다른 매체(개인 미디어 포함)에 게재하는 행위는 저작권법에 의거 법적 조치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로그인 하지 뉴토끼 않아도 볼 수 있는 북마크 기능이 있습니다. 요즘 웹툰 사이트들 대부분은 로그인을 해야지 북마크를 사용 할 수 있게 해주지만 이 곳은 툰코 최신 주소 가입하지 않고 로그인하지 않아도 북마크와 최근 본 작품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웹툰은 대부분 무료입니다. 미리보기를 제외한 대부분은 무료이기 때문에 웹툰 보기에 가장 좋은 무료 웹툰 사이트입니다.

광고와 사이트 페이지 반응속도를 고려해서 추천드립니다. 광고는 대부분 많습니다. 이점 참고해 주세요.

더 읽기 혼자서 묵묵히 지하도를 계속 파는 노인. 그 모습이 갑자기 반짝반짝 두 눈동자를 빛내는 젊은이로 변모한다. ──그의 이름은 오울. 인생을 건 연구의 끝에, 마침내 '마왕'이 될 수 있는 자격을 얻은 것이다!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

이 사이트도 가입하지 않고 로그인 하지 않아도 사용 가능한 북마크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캐시로 작동하기 때문에 캐시를 지우게 되면 북마크 해 뉴토끼 놓은 목록이 전부 사라지게 됩니다.

에서 '홈 화면에 추가'로 바로가기 아이콘을 생성하세요. 앱에서는 볼 수 뉴토끼 없던 성인작품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작품 기획서에는 '장르, 시놉시스, 캐릭터 설명'을 포함해 주시면 더욱 좋습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리는 무료 웹툰 사이트 중 가장 트래픽이 많은 뉴토끼 곳 중 하나 입니다. 방문자가 많기 때문에 그만큼 만화 업데이트 또한 빠르게 진행 된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뉴토끼의 사이트 레이아웃은 깔끔한 편이며, 웹툰을 제목, 초성, 판타지, 액션, 성인 웹툰 등 장르 별로 검색할 수 있는 편의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언어/국가별로 서비스되는 작품 및 운영 방침이 다르게 적용될 수 있습니다.

Report this page